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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TOEIC SW] 온라인 출력이 안돼서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상시 오픈되어 있는 것이 아니므로 상담원과 통화 중일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원과 통화 중 "온라인 성적표 발급"이 진행되지 않아 원격지원을 받아 보셔야 할 경우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성적표 발급"관련 원격지원 서비스는 기술지원센터(1544-453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술지원센터 원격지원 서비스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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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성적표 출력 중에 서버로부터 데이터를 전송받는 중 멈추거나 에러번호가 나타나는 경우
1. '서버로 부터 데이터를 전송받는 중입니다'라는 창에서 0% 또는 66%에서 멈추거나 22번 에러가 나타나는 경우

방화벽(관공서, 금융기관, 학교, 기업내 등 )으로 인해 데이터를 전송받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방화벽이 없는 다른환경에서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와 관련된 사항은 기술지원센터(1544-45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서버로 부터 데이터를 전송받는 중입니다'라는 창에서 34번 에러가 나타나는 경우

사진파일이 존재하지 않거나 사진파일에 이상이 있는 경우입니다. 해당 성적표에 사진이 없거나 사진파일에 이상이 있는 경우 토익위원회(02-2279-0505)로 전화하시어 사진파일 수정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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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시험이 통합되어서 시행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TOEIC, TOEIC Speaking and Writing Tests은 현재의 방식대로 진행이 됩니다. 즉, 수험자는 TOEIC, TOEIC Speaking Test, TOEIC Writing Test, TOEIC Speaking and Writing Tests 중 본인이 원하는 시험을 선택하여 응시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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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통합성적표 발급 대상자인데 꼭 통합성적표만 발급을 받아야 하나요?
아닙니다. 통합성적표는 선택사항입니다. 따라서 현행 방식으로 성적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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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TOEIC 성적도 있고, TOEIC Speaking Test 성적도 있습니다. 그러면 TOEIC 통합성적표 발급이 가능한가요?
두 시험의 성적이 유효기간(2년)내에 있으면 TOEIC 통합성적표 발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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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통합성적표가 발급이 되면 현행 성적표 발급은 중단이 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통합성적표가 발급이 되어도 현행 성적표 발급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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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성적표 출력' 클릭 시 장시간 출력되지 않는 경우
뷰어프로그램이 출력 데이터를 프린터로 전송하지 못하고 대기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프린터의 네트워크 상태를 점검하여 주시거나 다른 프린터에서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기술지원센터(1544-453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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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테스트 출력'은 인쇄됐으나 성적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성적표 출력의 경우, 테스트페이지에 비해 많은 용량의 정보들을 다운로드해야 하므로 인쇄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끝난 후 재시도 하시거나 기술지원센터(1544-45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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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온라인 발급 원본대조는 무엇입니까?
TOEIC Speaking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데이터 입력만으로 해당 성적표의 성적의 진위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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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모든 프린터에서 성적표 출력이 가능한가요?
성적표는 대부분 모든 프린터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최신 기종의 경우 호환테스트가 이루어지지 않아 출력상태가 발급불가로 나타날 수 도 있습니다.)

다만, PC방이나 인쇄소, 공공기관, 회사 등 여러 대의 컴퓨터가 함께 사용하는 공유 프린터의 경우 ‘발급 불가’, ‘문서발급 가능 프린터가 없습니다’, ‘프린터의 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면서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문구가 나타날 경우, 프린터 옵션 변경이 가능한 메인 컴퓨터에서 재시도하거나 로컬프린터(컴퓨터와 프린터가 직접 연결된 프린터)를 이용하여 출력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보안문서(주민등록 등본, 초본 등) 온라인 발급의 경우 바이러스나 개인정보 유출 등 보안상의 이유로 공유 프린터기에서는 출력이 불가하도록 규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메인컴퓨터 또는 로컬프린터를 사용 중일 때 위와 같은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는 프린트에 대기 문서가 걸려 있거나 프린트에 이상이 있는 경우입니다. (대기문서, 토너, 잉크부족, 오프라인 등)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 해당 프린터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살짝 올려놓아 보십시오.
"Q에 0개 문서, 프린터 준비" 라고 나와야 합니다.

대기 문서가 있는 경우, 대기문서를 취소하시고 재시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성적표 출력 관련 기술 지원 센터: 1544-4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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