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표는 대부분 모든 프린터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최신 기종의 경우 호환테스트가 이루어지지 않아 출력상태가 발급불가로 나타날 수 도 있습니다.)
다만, PC방이나 인쇄소, 공공기관, 회사 등 여러 대의 컴퓨터가 함께 사용하는 공유 프린터의 경우 ‘발급 불가’, ‘문서발급 가능 프린터가 없습니다’, ‘프린터의 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면서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문구가 나타날 경우, 프린터 옵션 변경이 가능한 메인 컴퓨터에서 재시도하거나 로컬프린터(컴퓨터와 프린터가 직접 연결된 프린터)를 이용하여 출력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보안문서(주민등록 등본, 초본 등) 온라인 발급의 경우 바이러스나 개인정보 유출 등 보안상의 이유로 공유 프린터기에서는 출력이 불가하도록 규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메인컴퓨터 또는 로컬프린터를 사용 중일 때 위와 같은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는 프린트에 대기 문서가 걸려 있거나 프린트에 이상이 있는 경우입니다.
(대기문서, 토너, 잉크부족, 오프라인 등)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 해당 프린터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살짝 올려놓아 보십시오.
"Q에 0개 문서, 프린터 준비" 라고 나와야 합니다.
대기 문서가 있는 경우, 대기문서를 취소하시고 재시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성적표 출력 관련 기술 지원 센터: 1544-45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