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리스트 테이블

TOEIC SW

[TOEIC SW] TOEIC Speaking Test와 TOEIC Writing Test를 각각 응시할 수 있나요?
네, 별도로 분리하여 응시가 가능합니다.
정기시험의 경우 패키지 형태인 TOEIC Speaking and Writing Tests 와 분리된 TOEIC Speaking Test, TOEIC Writing Test 형태로 각각 응시가 가능하며 접수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업체 및 단체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시험의 경우도 TOEIC Speaking and Writing Tests, TOEIC Speaking Test 그리고 TOEIC Writing Test 3가지 형태로 각각 분리하여 응시가 가능합니다.

TOEIC SW

[TOEIC SW] 성적표 뷰어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아래 파일을 PC에 저장한 후 인터넷 브라우저를 종료하시고 해당 파일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력용 뷰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성적표를 발급하신 후 프로그램 설치 도중에 인터넷 창이 닫힐 경우 홈페이지에 재접속하여 좌측 메뉴 중 온라인 발급내역에서 성적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 자동설치된 파일(프로그램명: YBM 어학성적뷰어)을 아래와 같이 제거 후 설치해야 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제거(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로 접속하시어 YBM 어학성적뷰어

TOEIC SW

[TOEIC SW] 온라인 출력이 안돼서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상시 오픈되어 있는 것이 아니므로 상담원과 통화 중일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원과 통화 중 "온라인 성적표 발급"이 진행되지 않아 원격지원을 받아 보셔야 할 경우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성적표 발급"관련 원격지원 서비스는 기술지원센터(1544-453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술지원센터 원격지원 서비스 바로가기]

TOEIC SW

[TOEIC SW] 성적표 출력 중에 서버로부터 데이터를 전송받는 중 멈추거나 에러번호가 나타나는 경우
1. '서버로 부터 데이터를 전송받는 중입니다'라는 창에서 0% 또는 66%에서 멈추거나 22번 에러가 나타나는 경우

방화벽(관공서, 금융기관, 학교, 기업내 등 )으로 인해 데이터를 전송받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방화벽이 없는 다른환경에서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와 관련된 사항은 기술지원센터(1544-45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서버로 부터 데이터를 전송받는 중입니다'라는 창에서 34번 에러가 나타나는 경우

사진파일이 존재하지 않거나 사진파일에 이상이 있는 경우입니다. 해당 성적표에 사진이 없거나 사진파일에 이상이 있는 경우 토익위원회(02-2279-0505)로 전화하시어 사진파일 수정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OEIC SW

[TOEIC SW] 시험이 통합되어서 시행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TOEIC, TOEIC Speaking and Writing Tests은 현재의 방식대로 진행이 됩니다. 즉, 수험자는 TOEIC, TOEIC Speaking Test, TOEIC Writing Test, TOEIC Speaking and Writing Tests 중 본인이 원하는 시험을 선택하여 응시하시면 됩니다.

TOEIC SW

[TOEIC SW] 통합성적표 발급 대상자인데 꼭 통합성적표만 발급을 받아야 하나요?
아닙니다. 통합성적표는 선택사항입니다. 따라서 현행 방식으로 성적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TOEIC SW

[TOEIC SW] TOEIC 성적도 있고, TOEIC Speaking Test 성적도 있습니다. 그러면 TOEIC 통합성적표 발급이 가능한가요?
두 시험의 성적이 유효기간(2년)내에 있으면 TOEIC 통합성적표 발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TOEIC 성적만 있는 수험자는 통합성적표 발급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현행 성적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TOEIC SW

[TOEIC SW] 통합성적표가 발급이 되면 현행 성적표 발급은 중단이 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통합성적표가 발급이 되어도 현행 성적표 발급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TOEIC SW

[TOEIC SW] '성적표 출력' 클릭 시 장시간 출력되지 않는 경우
뷰어프로그램이 출력 데이터를 프린터로 전송하지 못하고 대기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프린터의 네트워크 상태를 점검하여 주시거나 다른 프린터에서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기술지원센터(1544-453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OEIC SW

[TOEIC SW] '테스트 출력'은 인쇄됐으나 성적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성적표 출력의 경우, 테스트페이지에 비해 많은 용량의 정보들을 다운로드해야 하므로 인쇄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끝난 후 재시도 하시거나 기술지원센터(1544-45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 : 1문의로 궁금증을 해결해 보세요.

1 : 1 문의